2020.02.03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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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모/공고

[입찰]원주~제천 복선전철(원주~운학) 궤도공사

< 한국철도시설공단 공고 2016-01-000264-00 >

 

공사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입찰발주번호 : 1000006248

1.2. 공 사 명 : 원주~제천 복선전철(원주~운학) 궤도공사

1.3. 공사규모

설계금액 : 29,082,000,000

추정가격 : 26,438,181,819

부가가치세 : 2,643,818,181

1.4. 공사소요일 : 착공일로부터 2019.02.28.

1.5. 공사현장 : 강원도 원주시~충청북도 제천시 백운면 일원

1.6. 공사내용

공 종

규 격

수 량

궤도

자갈도상 궤도부설

0.23km

콘크리트도상 궤도부설

52.953km

콘크리트도상 분기기

16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설계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식

2.1. 우리 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입찰을 집행합니다.

2.2.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 대상공사입니다.

2.3.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하는 내역입찰 대상공사입니다.

2.4. 장기계속계약 대상공사입니다.

2.5. 낙찰적격심사 대상공사입니다.

2.6. 청렴계약제 및 입찰담합 손해배상예정액제도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2.7. 공동이행방식에 의한 공동계약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 결과 입찰참가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에 참여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 무효처리 합니다.

3.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 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는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대표사는 투찰 시, 대표사 외 구성원은 공동수급 협정서 승인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입찰 집행 중 또는 계약 체결 이후 서약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찰무효처리, 계약해제·해지, 부정당업자 제재처분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 신청 및 평가

4.1. 신청자격 : 본 공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아래의 면허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철도궤도 공사업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최근년도 철도궤도공사업 시공능력평가 공시액이 29,082,000,000(공동수급체 단순합산)이상이어야 합니다.

4.2. PQ기준 열람(배부)기간 및 장소

- 기 간 : 2016.12.29() ~ 2017.02.09()

-장 소 :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의 좌측 하단 KR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r.or.kr)의 입찰공고란에서 열람(배부) 가능합니다.

4.3. PQ신청서 제출기간 및 제출방법

- 신청기간 : 2017.01.31() 09:00 ~ 2017.02.09() 18:00

- 제출방법

본 공사는 KR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전자로 PQ심사를 실시하므로 심사에 필요한 자료를 KR전자조달시스템(업체실적정보 등록사이트)에 사전 등록 후 전자심사신청서를 제출 기한내 온라인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사전등록한 동일한 자료에 한하여 수기자료(원본)도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업체실적정보 등록 확인 시 원본을 기제출한 경우에는 사본 제출도 가능

시스템장애 등으로 전자심사가 곤란할 경우에는 수기심사로 변경하며 이 경우 별도 공지합니다.

 

 

전자심사로 신청한 자료와 동일한 수기자료(원본) 제출은 우편 또는 택배 의한 제출을 권장하며, 직접 제출시 청렴고객지원실(1)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Q신청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전자심사 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지 않고 수기자료만 별도로 제출한 경우는 PQ심사에서 제외합니다.

- 우편제출 : (34618)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한국철도시설공단 25층 계약처

- 직접제출 :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한국철도시설공단 1층 청렴고객지원실

 

<실적등록 및 전자심사 신청 절차>

 

 

 

1) KR전자조달시스템에 로그인 후업체실적정보조회 사전등록’(메인화면 중앙) 클릭. 해당 실적분야 선택 후 등록시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 확인버튼을 눌러 업체실적정보 등록화면 접속

2) 좌측메뉴의 업체현황, 경영상태, 시공경험, 기술능력 및 신인도 분야별로 해당 실적정보 입력(대표사 및 구성원)후 우리 공단에 접수요청

3) 신용평가등급은 해당 신용평가기관에 한국철도시설공단으로 전송요청을 하신 KR전자조달시스템의 업체실적정보 사전등록’(메인화면 중앙)에 접속하여 등재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만일 신용평가기관에서 전송하였으나 조회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KR전자조달시스템 Help Desk(042-607-5114,5115)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4) 접수요청 후 우리 공단으로부터 실적검증(확인완료)을 거쳐야 전자심사 자료로 사용 가능하며, PQ제출 마감임박 등 긴급을 요할 경우 검증위원에게 가승인 요청하여 심사자료로 제출(심사완료 전에 검증을 실시하여 실적 인정여부 결정)

5) 전자심사 신청을 하려면 우선 나의업무(우측상단)에서 해당 공고건을 관심입찰 등록한 다음 입찰관리에서 공고명을 선택하고 상단메뉴인 게시-자기평가(PQ)를 클릭하여 전자심사화면 접속

6) 자기평가 전에 점수수준 조회를 위한모의평가기능 활용(선택사항)

7) 공동수급/단독 여부 결정하여 경영상태, 시공경험, 기술능력 및 신인도 항목별로 자기평가 시행(실적정보DB 조회를 통한 자기실적 선택 제출)

8) 자기평가를 마친 경우 하단의 심사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공동수급협정 확정-실적증명각서-담합입찰방지각서-낙찰자결정방법동의서에 서명한 후 최종 사전심사신청서 제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자심사등록 메인화면 좌측하단의 업체매뉴얼 참조

- 문의처 입력절차 요령 및 장애발생(042-607-5114,5115)

 

4.4. 평가방법

- 우리 공단 PQ기준을 적용하여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경영상태 평가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공사이행능력을 평가하며, 평가대상은 주된 업종인 철도 궤도 공사업입니다.

- 시공경험평가시 실적인정규모는 PQ적용기준 별표1"공종별 동일공사 및 유사공사의 범위"에서 정한 규모이상의 단위 실적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 중 지역업체 참여에 대한 가산평가는 하지 아니하며, 우리공단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기준 제8조제9항의 중소기업 가산평가도 적용하지 아니합니다.

 

4.5.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KR전자조달시스템에 사전 등록한 자료로 심사평가하, PQ전자 심사에 따른 시스템 오류 등이 발생할 경우 수기자료로 평가합니다.

 

4.6. PQ결과 통지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 후 우리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 "PQ 자기평가-결과열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5.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5.1. 본 공사의 공동계약 유형은 공동이행방식이며, 계약예규 공동계약운용요령 9 규정에 따라 구성원의 수는 5인 이하,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이어야 합니다.

5.2. 우리공단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PQ)기준 제8조제3항의 각 호 규정은 적용하지 아니하며, 단독으로 입찰에 참여할 경우 동 기준 제8조제2항제1호 및 제2호 평가시 평점의 100분의 90을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5.3.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계약참여지분율이 가장 높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5.4.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계열회사간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5.5.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6. 공동도급 희망업체는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9조의 규정에 따라 KR전자조달시스템 "나의업무-입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에서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등록하고, 반드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동 협정서의 작성 및 제출 확인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7. 공동수급협정서 등록기한 : 2017.02.08() 18:00

 

6.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6.1. 해당 공사건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2. 열람기한 : 2017.02.23() 18:00

6.3. 열람장소 : 우리 공단 기술본부 궤도처 042-607-3345, 담당자:김병수 차장

6.4. 설계서는 우리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 또는 홈페이지 입찰공고란에서 열람

 

7. 입찰서 제출 및 개찰

7.1. 해당 공사는 KR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고, 입찰서를 KR전자조달시스템의 나의업무-입찰관리-입찰서제출을 이용하여 제출·확인하여야 합니다.

7.2. 입찰서 제출기간 : 2017.02.20() 09:00 ~ 02.24.() 13:00

7.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02.24.() 14:00, 우리 공단 입찰집행관 PC

7.4. 산출내역서 제출

- 입찰서 제출시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1조의 규정에 따라 KR 전자조달시스템 입찰공고란에서 내려 받은 물량내역서에 단가를 기재한 산출내역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 또한, 물량내역서 변경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물량내역서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5. 입찰의 취소 등

- 입찰서를 제출 한 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유의서 10조의 규정에 따라 개찰시간 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산장애 및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개찰일시 등은 별도의 시간을 정하여 집행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8.1. 입찰보증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2.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공단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동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1항제8호 및 제10호에 해당되어 우리공단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한기간 만료 1년간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대상에서 제외됩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9.1. 예정가격 결정은 설계금액 기준 ±2.5%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전산 추첨하여 입찰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되 예정가격을 확정하는 방법은 KR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10.1. 당 공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제1항에 의한 낙찰적격심사 대상공사로서 우리 공단 공사낙찰적격세부심사기준을 적용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2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니다.

10.2. 낙찰적격심사대상 업종 철도·궤도공사업이며, 공사낙찰적격 세부심사기준 중 [별표 1]을 적용합니다.

10.3. 개찰결과 낙찰하한선(추첨평균예정가격 대비 79.995%)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적격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10.4. 시공계획적정성 평가항목 중 자재 및 인력조달가격의 적정성평가의 기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노 무 비 율 : 26.57%

- 기타경비율 : (재료비+노무비)×6.80 %

- 일반관리비율 : (재료비+노무비+경비)×4.50 %

- 이윤반영비율 : (노무비+경비+일반관리비)×12.00 %

11. 입찰무효

11.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20, 계약예규 공사입찰유의서 제15, KR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6조 규정에 의합니다.

11.2.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조치에 대하여 모든 입찰자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3.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의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제4호에 해당되어 무효 처리되며, 또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제1항제8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해당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용자)는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1.4. 동일입찰 건에 대하여 2개 이상의 업체가 제출한 입찰서의 컴퓨터 IP(공인 또는 사설)가 동일한 경우에도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위 “11.3”항과 같이 처리합니다.

 

12. 적격심사서류 제출

12.1. 해당 공사KR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전자로 적격심사를 실시하는 공사입니다.

12.2.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심사에 필요한 자료를 KR전자조달시스템에 사전 등록하고 적격심사대상자 선정통보 시 고지되는 적격심사신청서 제출마감일시까지 심사신청서를 온라인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12.3. 사전 등록한 자료에 대하여는 심사서류 원본을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기 제출한 경우에는 사본 제출도 가능하며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시까지 도착한 경우에만 유효합니다.

- 우편제출과 직접제출 모두 가능하나,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가급적 우편제출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우편제출 : (34618)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한국철도시설공단 계약처

- 직접제출 :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42 한국철도시설공단 1층 청렴고객지원실

 

13. 청렴계약제 이행

13.1. 본 공사는 청렴계약이행 대상공사입니다.

13.2.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공단과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하여 입찰 등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할 시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별도로 제출할 필요는 없습니다.

13.3.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전자계약시 전자서명으로 갈음하며 별도로 제출하지 않습니다.

13.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청렴계약특수조건은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www.kr.or.kr) 찰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3.5. 해당 공사는 입찰담합 발생 시 공단의 손실을 보전하고 담합으로 인한 이익을 환수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입찰담합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손해배상예정액제도적용대상 공사(용역·구매)이며, 모든 입찰자는 심사신청서 제출 시 담합입찰방지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손해배상액 제도 : 입찰담합이 인정되는 경우로서 담합으로 인한 구체적인 손해액을 산정하기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에 계약금액의 10%를 배상하는 제도(공정위에서 부과하는 입찰담합에 따른 과징금과는 별개임)

-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의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4. 기타

14.1. 입찰자는 반드시 당해공사의 설계서, KR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사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입찰참가자격사전심사세부기준, 공사낙찰적격 세부심사기준, 공사계약일반조건, 공사계약특수조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규칙)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1.1. 본 공사는 기획재정부 총사업비 관리대상 공사로서 기획재정부 총사업비 조정결과에 따라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 계약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4.1.2. 본 공사는 사업시행계획에 따라 계약내용(과업범위, 계약금액, 계약기간, 배선계획 등)이 변동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사항을 반영하여 반드시 계약변경을 시행하여야 합니다.

14.1.3. 남원주정거장에 대한 궤도구조 및 배선결정이 협의중 이므로 최종 결정시 공사물량 증감이 발생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이에 대하여 계약변경하고 공사시행 완료하여야 합니다.

14.1.4. 본 공사의 연장 5km이상의 장대터널구간 콘크리트궤도 시공은 특허공법으로 설계되어 있고, 대안 공법인 현장타설 공법으로 설계변경이 가능토록 표준단면도가 설계도면에 반영되어 있으니, 시공계약자는 공사 착수후 30일이내 시공공법을 선택하여야 하며, 공법선정 지연으로 인한 공정지연 시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낙찰자에게 있습니다.

* 특허공법으로 시공하고자 하는 입찰참여자는 특허공법 협약서 내용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낙찰자는 우리공단과 특허권자와의 특허공법 사용협약에 따라 특허부분의 시공에 필요한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별도로 세부시공협약을 체결하고 시공에 차질 없도록 조치하여야 합니다.

(1) 특허 공법명 : 프리캐스트 콘크리트 슬래브 궤도 및 그 시공방법

(2) 특허 번호 : 10-1294013

(3) 특허공법 보유자 : 삼표레일웨이()

* 현장타설 공법으로 시공할 경우 콘크리트궤도 총액금액 변경없이 설계변경이 가능하며, 설계변경시에는 레미콘비용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4.1.5 해당 공사는 공사손해보험 가입을 공단에서 경쟁입찰을 통해 직접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공사로써 설계금액에 공사손해보험료가 계상되어 있지 않으며, 향후 계약상대자는 공단에서 선정한 손해보험사와 공사손해보험 업무에 대한 제반사항을 공사계약일반조건, 정부입찰집행기준 및 보험 계약조건 등에 따라 이행하여야 합니다.(보험사와 보험계약 체결 후 계약조건 등은 계약상대자에게 추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14.2. 본 공사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기성 대가 및 준공대가 지급 시에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3조 및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7장의 규정에 의거 사후정산하게 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공단이 제시한 물량내역서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4.3. 입찰자는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의 경비 산정 시 물량내역서에 명시한 요율 이상을 적용하여야 합니다.

14.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3(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 따라 공단장비 사용료(6,603,813)는 사후정산 항목으로 물량내역서의 금액을 조정 없이 투찰하여야 하며. 공사계약특수조건 제3(대가의 지급등)에 따라 사용내역서를 제출하여 실제 투입된 비용으로 최종 정산하여야 합니다.

14.5. 도급금액에 포함된 공단장비 사용료는 기획재정부 총사업비 협의 시 공단지급으로 변경되거나, 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도급금액(계약금액)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14.6.건설산업기본법83(건설업의 등록말소 등)의 규정에 따라 건설업자가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19조제1항제8호를 위반하여 같은 법 22조에 따라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고, 그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년 이내에 동일한 사유에 해당하는 위반행위를 하여 다시 2회 이상 과징금 부과처분을 받은 경우에는 건설업 등록이 말소될 수 있으니 입찰참여자는 공정한 경쟁 입찰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4.7.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45공직자윤리법17조제1항에 따른 취업심사대상자를 같은 법령의 규정에 위반하여 고용한 업체는 우리 공단의 모든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우리 공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2년간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고 ,동규정 6항 물품납품시 제출하는 시험성적서를 위변조하여 제출한 업체는 향후 우리공단에서 시행하는 모든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4.8. 본 공사는 계약예규(공사계약일반조건 제43조의3)에 따라 건설근로자 노무비 지급확인 제도가 적용되니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이후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필요한 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4.9. 입찰제도 개선방안(부정대리입찰 방지)에 따른 입찰자 신원확인기능 적용으로 입찰 참가자는 개인인증서를 통하여 신원확인 후 투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4.10. 본 공사는지문인식 전자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4.11.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회선 장애 등은 KR전자조달시스템 헬프데스크 (Help Desk, 042-607-5114, 5115)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11. 4. 1일부터 KR전자조달 시스템에 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의 공지사항 팝업창에서 사용자 매뉴얼을 다운받아 확인하시고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14.12. 본 입찰공고는 우리공단 인터넷 홈페이지(http ://www.kr.or.kr) 또는 KR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세부이용 안내매뉴얼은 [공단홈페이지]-[열린정보]-[공개자료실]-[계약/재무]-[계약기준,공지사항 등]란에 게시), 본 공사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공지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KR전자조달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시하며, 자료를 열람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 및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13. 해당 입찰공고와 관련하여 KR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입찰참가 업무프로세스 안내 및 설계서 등 관련 자료는 아래 기재된 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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