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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국철(FS), 롬바르디아(Lombardy)지역 철도개량에 €146억 투입

                                

 

이탈리아국철(FS) 사장 Mr Gianfranco Battisti과 이탈리아철도시설공단(RFI) 이사장 Mr Maurizio Gentile2.20Mr Attilio Fontana 롬바르디아 주지사에게 146억이 투입되는 롬바르디아 철도시설개량사업계획에 대하여 설명했다

 

2024년까지 롬바르디아 철도망의 신호설비개량, 궤도갱신, 신선건설 등에 110, 역설비개량에 150백만, 건널목입체화에 170백만을 각각 투입하게 된다.

 

컴퓨터로 작동하는 멀티스테이션 신호센터(ACC-M)가 들어서는 구간은 다음과 같다.

Bergamo Rovato (2019 )

Voghera Piacenza (2020)

Carnate Ponte San Pietro (2020)

Romano Brescia (2020)

Domodossola (2022)

Tortona (2024)

 

Chiasso Monza Carnate Monza 구간 신호체계 개량사업은 2021년에, Gallarate, Milan Lambrate, Milan Porta Garibaldi2022년에 시행된다. 마닐라 근교의 선로용량 확대를 위한 ERTMS 고밀도 신호체계는 2022년에 RFI가 시행한다.

 

복선화 및 선로 개량 예정 구간

 

Ponte San Pietro Bergamo Montello

Milan Mortara, and

Gallarate Rho.

 

Codogno Cremona Mantua 복선화, Tortona Voghera, Milan Rogoredo Pavia 복복선화 공사가 시행되며 오리오알세리오(Orio al Serio)공항까지는 신선철도가 건설된다. Milan Genoa 본선구간 속도 향상, 브레시아(Brescia) 베로나(Verona) 고속철도 신설, Paderno d’Adda 2철교 건설도 추진된다.

 

2019.2.21. 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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