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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멘스,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ÖBB) 야간열차 도색된 차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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ÖBB는 2022년에 새로운 야간 열차 차량편성을 출범시킨다.

지멘스는 2월 23일 비엔나에서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EOEBB)를 위한 7량짜리 야간 열차 13대의 새로운 차량을 위해 처음으로 도색된 차체를 공개했다.


오스트리아에서 독일, 이탈리아로 가는 서비스로 2022년 말 첫 운영에 들어간다.

차량은 5억유로의 기본 계약으로, 2023년까지 최대 700명의 객차 차량이 공급될 수 있도록 2018년에 체결되었으며, 야간 서비스를 위한 13대의 7량 열차와 주간 서비스를 위한 8대의 9량 열차에 대한 최초 확정 주문이다. 


지멘스는 2020년 8월 오스트리아 정부의 추가 매입 승인에 이어 올해도 20세트의 차량이 추가로 발주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나이트젯 미니 스위트 모조품입니다


각각의 7량 세트는 2개의 좌석 코치, 3개의 쿠셰트 자동차, 그리고 2개의 슬리핑 카로 구성되어 있다. 


지멘스 모빌리티의 CEO인 Michael Peter는 "열차의 핵심 기능 중 하나는 혁신적인 미니 스위트룸으로 승객들에게 사적인 휴식을 제공합니다". 또한 "새로 디자인된 경량 뷰지는 특히 부드럽고 조용한 작동을 보장하고 열차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에너지 소비량을 줄입니다." 라고 말한다. 

    
      나이트젯 침대차에 있는 2베르트 칸입니다

침대차의 각 표준 칸과 고급 칸에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설치되며, 이 열차에는 저층 출입구가 있는 다기능 승용차와 장애인 승객을 위한 무장애 쿠셰트 칸, 무장애 화장실 등이 들어선다. 


또한 열차 전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다.

오스트리아의 기후 보호 장관인 레오노르 게웨슬러씨는 "기후 위기와의 싸움에서, 유럽은 더 많은 기후 친화적인 이동성을 필요로 합니다," . "강력하고 광범위한 야간 열차 네트워크는 여기서 중요한 공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향후 몇 년 동안 야간 열차에 약 500만 유로를 투자하고 20개의 나이트 제트를 추가로 구입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라고  말한다

또한 ÖBB의 CEO인 안드레아스 마트치는 "2016년 유럽 야간 열차 사업에 진출하고 야간 열차 네트워크를 꾸준히 확장하기 위해 내린 결정은 전적으로 옳았다". 드리고 "우리는 이미 유럽에서 가장 큰 야간 열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새롭고 초현대적인 열차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우리의 선구적인 역할을 계속 구축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Feb 23, 2021.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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