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고속열차는 이 노선과 총리 노선에서 시험운행 개시 기념으로 12월 3일 베이징 북부를 출발하여 장자쿠를 향했다. 베이징 – 장자커우 고속선은 길이 174km이며, 52.2km의 총리 고속선이 프린스 에드워드 시로 분기하는 배달 만리장성과 시화위안 노스 등 8개 역이 있다. 총리고속철도는 총리구에서 열리는 2022년 베이징 올림픽 동계 올림픽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이징 – 장자커우 노선과 동시에 개통되고 운영될 것이다. Dec 6, 2019.IRJ
CHINA는 12월 1일 총 1043km에 이르는 신 라인 3개 구간의 개통으로 고속 네트워크의 급속한 확장을 계속했다. 세 개의 새로운 라인은 다음과 같이 구성된다. • 378km 샹추 – 푸양 – 베이징의 허페이 구간 – 14개 역의 홍콩 고속 동맥 • 276km 정저우 – 11개 역이 있는 푸양 고속선 •389km 정저우 – 난양 – 정저우 – 샹양 구간 – 충칭 고속 노선도 11개 역이 있다. 3개 라인은 모두 설계속도가 350km/h, 초기 최대운행속도는 300km/h이다. 중국 국영철도그룹(CR)은 상하이 – 푸양 – 헤이페이 – 정저우 – 푸양 – 푸양 – 양저우 – 푸양 노선 및 정저우와 샹양 간 열차/일/방향 18회 왕복 운행한다. 정저우와 샹양 사이의 여행 시간은 1시간 45분이다. Dec 2, 2019. IRJ
스위스,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이탈리아의 국가 운영자들은 12월 일정 변경부터 스위스를 경유하는 국제 장거리 서비스에 대한 추가 협력 계획을 발표했다. 독일 철도(DB), 프랑스 국철(SNCF), 이탈리아 국영 철도(FS) 운영 자회사인 트레니탈리아, 오스트리아 연방 철도(외BB), 스위스 연방 철도(SBB)에서 11월 23일 열린 행사에서 추가 서비스로 용량을 늘리려는 계획을 설명했다. SBB는 국제선 여행 수요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월부터 9월까지 약 10%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용 가능한 서비스의 증가는 지속 가능한 운송 제공의 중요성 증가와 함께 철도 여행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는데 기여했다. SBB는 수년간 사업자간 협력을 강화해 왔으며, DB, SNCF, Trenitalia는 이제 국제 일일 접속을 위한 협력을 더욱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SBB는 ÖB와 협력하여 스위스를 오가는 야간 열차 서비스도 더욱 발전시킬 계획이다. DB는 12월부터 함부르크 – 바젤 – 취리히 – 추르 루트를 따라 새로운 ICE 4 기단과 함께 열차 운행을 시작하고, 6월부터 베를린 – 바젤 – 베른 – 인터라켄 노선에 이어 40개의 일일 연결선 전
카타르 콰타레일(QATAR Rail)이 라스부아부드 서쪽에서 알 아지지야까지 이어지는 도하 지하철 골드라인 시사회 서비스를 시작했다. 14km 골드 노선은 메헤르브에서 남북 적선과의 교류를 포함해 11개 역이 있다. 골드라인 서비스는 토요일부터 목요일까지 06.00~23.00, 금요일은 14.00~23.00 사이의 5분 간격으로 운영된다. 골드 라인 스테이션은 완전히 접근할 수 있고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다. 각 역에는 고객 정보와 골드 클럽 센터, 남녀 기도 구역, 화장실, 보안 카메라, 응급실 등이 있다. 실시간 서비스 업데이트는 스테이션 모니터에 표시되며, 직원들은 승객을 돕기 위해 모든 역에서 대기하고 있다. 잉 압둘라 사이프 알 술라이티 카타르 철도 서비스 책임자는 "금선 서비스 개시는 2020년까지 우리의 완전한 통합 네트워크 제공으로 이어지는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도하 메트로 서비스 확대를 전달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고, 예정보다 앞서 있다." Nov 21, 2019..IRJ
런던 지하철의 개조된 바퀴 영국 그룹은 비바레일, 러프버러, 허더스필드 대학과 함께 바퀴 세트 디자인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고 믿는 액티-휠(Acti-Wheel)이라는 자율적인 바퀴 제어 시스템을 개발했다. 액티-휠l은 트랙을 따라 기차를 안내하기 위해 인공지능을 사용한다. 그 새로운 시스템은 각 바퀴에 독립적으로 동력을 공급함으로써 작동한다. 레이저( Lasers )는 선로 중앙에서 휠 거리를 측정하여 컴퓨터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그러면 열차가 중심을 잡으려면 각 휠이 가야 하는 속도를 계산한다. 새 시스템은 매우 작은 휠 보정만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힘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Acti-Wheel은 40kg의 영구 자석 동기식 트랙션 모터를 모노블록 휠의 웰에 통합한다. 이것은 휠과 모터 사이에 변속기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게 한다. 베어링과 별도로 움직이는 부품도 없다. 대차의 무게가 2톤 감소한다. Acti-Wheel은 전기 제동을 사용하여 열차를 제동할 수 있기 때문에 마찰 제동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에너지 재생은 0km/h까지 감소한다. 모든 휠이 모터에 의해 조정되고, 모든 휠이 조향되고 제동되어 제동력이 향상된다. 트랙션 시스템은 시속 140
노르웨이의 철도국 이사회는 야간 열차를 확대하는 동시에 승객들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기 위해 서비스를 조정할 것을 권고했다. 야간 열차에 대한 보고서에서, 책임자는 노르웨이에는 87퍼센트에서 100퍼센트 사이의 기존 4개의 일일 서비스를 점유하는 건강한 수요가 있다고 지적한다. 하이디 마이어 미드툰 야간 열차 조사단장은 "장거리 노선에 야간열차가 남아 있어야 하고 서비스가 더 좋아져야 한다는 것은 분명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사람들이 야간 열차에 더 나은 맞춤 서비스를 원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는 고객 조사를 했다." 가장 흔한 소망은 장거리 비행에서 비즈니스 클래스와 유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좌석을 눕히는 것이다. "자신의 칸을 갖거나 보통 좌석에 앉아서 밤을 보내는 오늘날의 상품들은 사람들의 바람과 필요를 충분히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것은 분명하다."라고 미더툰이 설명한다. 용량과 가격 수준 모두에서 더 광범위한 공급이 도입되어야 한다. 미더툰은 이 보고서에서 노르웨이가 앞으로 어떤 종류의 야간열차를 갖게 될 지에 대한 근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예비 연구에 따르면 이층 데크 코치가 상당히 낮은 인프라 대책으로 도입될 수 있으며, 이는 야
오스트리라 연방철도(AUSTRIAN Federal Railways) 외BB는 새로운 단일 데크 EMU를 조달할 계획을 발표했다. 유럽연합(EU) 공식저널에 이른바 시장조사라는 내용이 실렸다. 외BB는 필요한 차량의 총량을 명시하지 않고 있지만, 50m, 75m, 100m의 세 종류의 열차를 원한다고 한다. 모든 열차는 15kV 16.7Hz, 25kV 50Hz 및 3kV dc 전기화에 따라 오스트리아, 독일, 슬로바키아, 체코, 헝가리, 슬로베니아 및 이탈리아에서 운행 승인을 받아야 한다. EMU는 380mm, 550mm 및 760mm 플랫폼 높이에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열차의 최고 속도는 시속 160km이고 선택권은 시속 200km이다. ETCS도 필요하며, 36개월 이내에 배송이 이루어져야 한다. 50m 길이의 이 버전은 최소 100km 이상 배터리 전원으로 작동할 수 있어야 한다.
미국 캘라포니아 샌버너디노 카운티 교통국(SBCTA)은 스타들러에게 수소 동력 열차 계약을 수여했으며, 이 열차는 미국에서 처음으로 운행될 것이다. 이 계약에는 4대의 추가 차량에 대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수소동력 플리트 H2는 캘리포니아 주 레드랜드와 샌버너디노 메트로링크 역 사이의 14.5km 노선인 레드랜드 여객철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2024년에 도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협정에 따라 스타들러는 연료전지와 수소탱크를 보유하게 될 파워팩 양쪽에 2대의 차로 구성되는 수소동력열차를 개발하게 된다. 이 열차는 최대 130km/h의 속도로 108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좌석 용량과 추가 입석 공간을 갖추게 된다. Nov 14, 2019. IRJ
프랑스 니스는 11월 13일 경전철 3호선을 개통했다. 남북 노선은 2020년에 하루 1만 2천 명의 승객을 태울 것으로 예상된다. 7km 노선은 니스 공항 북쪽 2번 터미널에서 생이소도어까지 운행한다. 5개 역이 있는 남방 3.7km는 디게 데 프랑수아까지 2호선과 공유한다. 6개의 역이 있는 3.3km의 새로운 선로는 시모네 베일 애비뉴의 중앙예산을 따라 운행된다. LRV는 2017년 말 라인에서 작업이 시작됐고 9월부터 시험운행이 시작되었으며, 22km/h의 상업적 속도로 운행될 것이다. 568백만 유로의 프로젝트는 프랑스 정부가 제공하고 프로방스-알페스-코테 다르주르 지역으로부터 부분적으로 자금을 지원받았다.
첫 번째 알스톰 시리즈 9000 메트로 자동차가 바르셀로나에 도착한다 바르셀로나 메트로폴리탄 교통(TMB)은 알스톰과 CAF로부터 총 920만 달러 비용으로 12대의 메트로 열차 중 첫 번째 열차를 수주했다. 1차 시리즈 9000 5량 알스톰 열차는 12월 하반기에 4호선에서 운행될 예정이며, TMB는 12월 중순에 4호선의 두 번째 열차를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CAF 10량은 2020년 상반기에 4계 6000계 전동차가 1호선으로, 2계 5000계 전동차는 3호선으로, 4계 5000계 전동차는 5호선까지 운행한다. 주문형 차량 142대는 4개 노선의 용량을 8.5% 늘리고 인프라 개선과 함께 TMB는 2021년 말까지 피크 시간대에 9.2% 더 많은 열차를 운행할 수 있게 된다. 알스톰은 또 지난 7월 1호선과 3호선의 운행을 위해 수주한 268.1m의 계약에 따라 5량 전동차 42대를 공급하고 있다. Nov 15, 2019..IRJ
코냐 지하철은 완전히 지하에 있을 것이다 터키 도시 코냐의 시장인 우고르 이브라힘 알타이 씨는 도시 최초의 지하철 노선 건설에 대한 승인을 발표했다. 22개 역이 있는 초기 지하 21.1km 구간은 네크메틴 에르바칸 대학교에서 신설 고속역인 하스타네를 거쳐 기존 본선역, 파타 가를 거쳐 메람 벨데지예시까지 운행된다. 열차가 4분에서 2분 43초 사이의 간선도로 운행하는 35분간의 종단간 이동 시간이 계획되어 있다. 중국 국가기계(CMC)와 터키 타샤파이의 컨소시엄이 약 12억 유로 프로젝트를 이행한다. 교통부는 4량짜리 열차를 10억 달러의 추정 비용으로 조달할 책임이 있다.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 도시에서 가장 큰 공공 투자의 서명을 깨달았다"고 알타이씨는 말한다. "지상식이 열리는 대로 이 여정이 시작돼 4년 안에 마무리됐으면 좋겠다." 지하철이 45km까지 확장될 두 번째 지하 동서선이 계획되어 있다. Nov 15, 2019. IRJ
베를린 교통(BVG)의 CEO인 시그리드 니쿠타 박사가 DB 카고 CEO로 선임돼 독일철도(DB) 경영이사회에서 화물을 담당하는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됐다. 이 임명은 11월 7일 DB의 감독위원회가 맡았으며 2020년 1월 1일부터 시행된다. Nikutta는 DB Cargo가 2001년에 불려지면서 DB Scenker Rail의 인사부장이 되었다. 그 후, 그녀는 마인츠 블록 열차 운송부의 생산 및 사업 관리 부서의 책임자가 되었고, 그 후 자브르제의 폴란드계 자회사인 DB Scenker Rail Polska에서 생산 이사로 취임하였고, 2010년 BVG로 이전하였다. 마이클 오덴왈드 이사장은 "회사의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화물 운송에 해야 할 일이 많다"고 말했다. "니쿠타는 조직적인 구조조정을 관리하기 위해 의사결정에 필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Nov 11, 2019. IRJ
독일철도(DB) 감독위원회는 137개의 지멘스 ICE 4, 탈고 ECx 23편, 스타들러 키스 17편 외에 30편의 고속열차 구입을 승인했다. 이 새로운 기차는 특히 쾰른 – 프랑크푸르트 고속 노선과 뮌헨과 베를린 사이의 서비스에 이용될 것이다. DB는 10월에 최대 90개의 고속 EMU를 공급하기 위한 프레임워크 계약을 발표했다. DB는 또한 ICE 워크숍에 500만 유로를 투자하여 600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할 것이다. 프랑크푸르트-그리스하임의 DB시설은 정비능력을 높이기 위해 대폭 확충될 예정이다. Nov 12, 2019. IRJ
AUSTRALIAN 화물운송사업자 퍼시픽 내셔널(PN)이 뉴사우스웨일스(NSW)에 있는 파크에 인터모달 허브 1단계를 개설했다. PN은 600헥타르의 국가 물류 허브 내에 있는 파크에 365헥타르의 토지를 화물 회사인 SCT 로지스틱스와 린폭스에 의해 설립된 다른 터미널들과 함께 소유하고 있다. 콜맨 레일에 의한 터미널 건설은 2018년 10월에 시작되었다. 터미널은 또한 주간과 내선 화물을 모두 수송하는 주요 고속도로인 뉴웰 고속도로와 인접해 있다. 내륙철도 사업은 지역 빅토리아, 뉴사우스웨일스, 퀸즐랜드를 경유하여 멜버른과 브리즈번 사이의 화물열차에 대해 24시간 이하의 운송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러셀 스미스 PN 의장은 파크스 로지스틱 터미널은 세 단계의 정부 모두가 민간 부문과 협력할 때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라고 말했다. 스미스는 "파크샤이어 협의회는 국가 물류 거점에 대한 비전을 개발했으며 호주 정부는 내륙철도 건설을 시작함으로써 이 비전을 지지했으며 NSW 정부는 특별 활성화 구역을 설립하여 파크 계획을 간소화했다"고 말했다. 2025년에 내륙 철도 프로젝트의 완료와 동시에 완전히 가동되면, 파크 물류 터미널은 연간 약 4
중국에서 나이지리어 온 새로운 기관차 나이지리아 정부는 남부 이타카페와 워리와 함께 미국 연방수도권(FCT)에 아부자를 연결하는 노선 건설을 위해 중국철도건설회사 인터내셔널(CRCCI)과 39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 이 노선은 바로우를 지나, 코기 주의 수도인 로코자까이며, 계약서에는 또 30년간 운항과 함께 CRCCI도 건설할 워리 센트럴 역에서 새로운 워리 해항까지 노선이 완공되는 것도 포함되어 있다. 교통부 장관인 치부이케 로티미 아마에치씨와 아부자에서 CRCCI가 지난달 체결한 이 계약은 공공민간협력체(PPP)이다. 아마에치는 "오늘 우리가 목격하고 있는 서명식은 아부자, 바로우, 이타카페, 로코자 등의 PPP 철도 협약식"이라고 말했다. "합의서에 의하면 나이지리아 15%, CRCCI 10%인데, 그 다음에 특수목적차량(SPV)을 통해 중국 EXIM은행으로부터 나머지 75%를 빌릴 겁니다. "협정의 일부는 CRCCI가 나머지 75%를 빌릴 수 있도록 국가보증을 하기 전에 우리에게 성과 채권을 제공하겠다는 것이다." 계약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 비용은 정부의 보증과 함께 차입될 것이며, 이는 또한 회사의 성과 채권에 의해 지원될 것이다.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