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비아 정부는 알스톰과 프랑스 이지스, 파워차이나 대표들과 올해 말 착공 예정인 44억 유로의 2호선 베오그라드 메트로 건설을 지원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MoU는 세르비아 재무장관인 시니사 말리 베오그라드 메트로·트레인의 상무이사, 스탄코 칸타르 알스톰 공보담당 수석부사장, 필리프 들뢰르 이지스 CEO, 올리비에 부바르트 씨, 중국 전력회사 대표 등이 서명했다. 이 합의에 따라 파워차이나는 대부분의 건설 공사를 수행하고, Alstom과 Egis는 다양한 서브시스템을 공급하고 설치할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위한 디자인을 제공하게 된다. 알스톰은 또한 지하철, 제어 시스템, 플랫폼 스크린 도어의 공급, 선로 배치 및 시스템 통합도 담당할 것이다. 이지스는 앞서 사업 예비타당성조사를 실시한 바 있는 1, 2호선에 대해 2020년 7월 타당성 조사, 예비설계, 환경영향평가 등을 실시하는 계약을 받았다. 샬레즈니크에서 미리예보까지 이어지는 21.3km, 21역 1호선의 건설은 계약 체결을 앞두고 오는 11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그것은 또한 마키치에 새로운 디포의 창설을 포함할 것이다. 미리예보에서 제문역까지 이어지는 두 번째 19.2km, 20개
미국 브라이트라인 웨스트는 2021년 2분기에 캘리포니아 – 라스베이거스 고속철도의 건설에 착수할 예정이다. 이 사업은 브라이트라인 웨스트의 사라 워터슨 사장이 네바다 고속철도청에 보낸 서한에서 확인됐다고 라스베이거스 리뷰 저널이 보도했다. 서한에서 왓터슨은 회사가 연방정부나 캘리포니아, 네바다 주 정부로부터 받을 수 있는 이 프로젝트에 자금을 대기 위해 민간 활동 채권의 판매를 재개할 계획이라고 확인했다. 당초 프로젝트 작업은 2020년 말 시작될 예정이었으나 브라이트라인 측이 24억 달러 규모의 사채 매입자를 조달하지 못해 지연됐다. 캘리포니아 주와 네바다 주($600m)가 이 프로젝트를 위해 승인한 이 채권은 나중에 두 주의 저렴한 주택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용도 변경되었다. 와터슨은 서한에서 "이전의 수요 부족의 요인으로 "선거의 불확실성, 코로나19 백신 승인 부족, 시장의 유동성 부족"을 꼽았다. 다만 워터슨은 브라이트라인 플로리다가 2020년 12월 950만 달러 규모의 비과세 채권 발행을 성공시킨 것은 시장 상황과 수요가 개선되고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줬다고 말한다. Jan 20, 2021.IRJ
일본 Central Japan Railway (JR Central)는 Covid-19 제한 강화에 대응하여 1월 25일부터 2월 28일까지 약 9500명의 직원을 해고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JR 센트럴 관계자는 월요일부터 하루 400명 가량의 직원을 휴직시키는 등 휴업 계획에 단계적으로 착수할 것이며, 보수 직원, 신칸센 승무원, 역무원 등 JR 센트럴의 광범위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조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R 센트럴은 앞서 신칸센 고속 운행 횟수를 1월 25일에서 2월 말까지 줄일 계획이라고 발표한 바 있으며, 이 조치가 승객 수요 감소에 직면한 상황에서 비용을 최소화하고 직원들 간의 감염 확산을 줄이기 위한 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1월 7일 일본 총리 스가 요시히데에 의해 선포된 국가 비상사태에 대응하여 발표되었으며, 당초 도쿄와 주변 3개 현에 적용되었던 국가비상사태는 1월 14일 8개 현으로 연장되었다. Jan 20, 2021.IRJ
이 열차는 코랄름, 세머링, 브레너 기지 터널에서 운행될 예정이다 오스트리아연방철도(öBB) 인프라 및 스타들러는 최대 20대의 새로운 소방 및 구조 열차의 개발, 제조, 인도, 승인 및 시운전을 위해 약 240만 유로 상당의 기본 계약을 체결했다. öBB 인프라는 이미 약 60m에 달하는 5대의 열차에 대해 초기 콜오프 주문을 했다. 약 66.5m 길이의 열차는 최대 45,000리터의 물을 운반할 수 있는 열차, 모터 구동식 저층 제어 자동차 및 수상 자동차로 구성된다. 이 수상차는 또한 56석까지 제공하며, 각 열차는 구조 시에 최대 300명의 승객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이 열차는 최고 속도가 160km/h이며 전기, 디젤 및 배터리 트랙션에서 작동할 수 있다. 첫 번째 열차는 늦어도 2024년 중반까지는 운행될 예정이며, öBB의 1세대 소방 및 구조 열차를 대체하여 코랄름, 세머링, 브레너 기지 터널에서 운행될 예정이다. 열차들은 또한 öBB의 전체 네트워크를 통해 운행될 수 있을 것이다. Jan 14, 2021.IRJ
승객들에게 기술을 소개하는 안내 데스크 스페인 인프라 관리자인 Adif는 Malaga의 기술 회사인 Datlight와 협력하여 Maria Zambrano 역에서 Li-Fi(Li-Fi) 무선 기술 파일럿을 시작했다. 시범 운영 하에서, 각 팀은 용량, 실용성 및 사용자 친화성 측면에서 기술에 대한 기술적 및 운영적 평가를 수행하며, 승객들은 또한 Wi-Fi 대체 사용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게 된다. LED 어레이를 사용하는 이 기술은 기존 Wi-Fi 네트워크처럼 전파가 아닌 가시광선이나 적외선을 통해 양방향 무선 데이터 전송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더 높은 전송 속도와 보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소한의 인프라를 요구하며, Adif는 Li-Fi가 기존 Wi-Fi에 더 비용 효율적이고 더 낮은 유지보수 방법을 제공하여 네트워크 전체의 디지털 접근성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Adif는 또한 이 기술이 Wi-Fi가 일반적으로 신호 손실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에서 5G를 보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파일럿은 스페인 철도망 전반에 걸친 디지털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하는 Adif의 5개년 여객역 디지털 전환 계획에 따라 처음 시작되었다. Jan 14, 20
카이로 2호선의 개조에는 현대로템이 공급하는 새로운 열차 선단이 포함될 것이다. 이집트 정부와 유럽 투자 은행(EIB)은 카이로와 알렉산드리아 시에 지하철과 경전철의 개량과 확장에 11억 3천만 유로에 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EIB 기금은 두 도시의 세 가지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할 것이다. • 알렉산드리아의 13.8km 람블 경전철의 연장 • 알렉산드리아의 기존 22km 도시 철도를 전체 지하철 노선으로 전환하는 프로젝트로서 추가 정류장 생성 및 등급별 교차로 제거가 포함. • 23km 카이로 메트로 2호선의 전기 및 기계 시스템 업그레이드 포함 자금은 유럽연합의 대외 대출 위임(2014-2020)에 따라 두 개의 트랑크로 발행되며, 첫 번째 6억 유로는 계약 체결과 함께 수여되었고, 두 번째 5억2천육백만 유로는 내년 초에 수여될 것으로 예상된다. 재정 지원 외에도, EIB 경제 회복 이니셔티브와 EU 이웃 투자 프로그램은 세 가지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 지원 및 자문 지원을 위한 보조금에 제공된다. 이 프로젝트는 EIB의 기후 변화 목표와 이집트의 파리 협정 기여도에 따라 이집트 전체 인구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두 도시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
쑤셍창 대만 총리에 따르면 대만 고속철도(THSRC)는 오는 4월 타이베이-가오슝 노선까지 17.5km 남단 연장 공사를 착수한다. 계약 상에 따라 554억 달러 (미화 19억 8천만 달러)의 증축 공사가 시작될 것이며, 이 노선은 현재 2029년에 개통될 예정이다. 연장선은 니아송과 다슈를 거쳐 가오슝 시의 주오잉 역에 있는 현재의 종착역에서 핑퉁 현의 류큐이쿠오 역까지 운행될 것이다. 이 연장선은 대만 철도청의 핑퉁 선과도 상호 교환될 것이다. 이 노선이 완공되면 타이페이와 핑퉁 간 직항이 가능해져 이동 시간이 약 20분~1시간 44분으로 단축된다. 이 노선은 대만 남부의 경제적 잠재력을 높이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 프로젝트에 따라 THSRC는 보건, 농업, 소프트웨어 공학 관련 기술 개발을 위해 새로운 핑퉁 고속 터미널 주변에 273헥타르 규모의 과학단지도 설립할 예정이다. 연장 제안은 2019년 9월에 Tseng-Chang에 제출되었으며, 선택한 맞춤은 네 가지 옵션에서 선택되었다. 이 발표는 2020년 10월 타이페이 난강역과 동북부 해안도시 일란 사이의 고속철도의 56.4km 북쪽 연장 노선이 확정된 데 따른 것이다. 이 노선은 11.4km의
몽골의 금융, 인프라, 광산 그룹 보디인터내셔널은 러시아 유나이티드 왜건 컴퍼니(UWC)와 타반 톨고이 탄광과 중국 간 석탄 수송을 위해 차축 하중이 25톤인 곤돌라 화물차 810종 9853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올해 첫 100대의 차량이 현장에 투입 예정인 왜건의 적재 용량은 75톤이고 차체 부피는 92m3이며 25톤 액슬 하중을 가진 1520mm 게이지 보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수명은 약32년이다. UWC는 계약을 따내기 위해 다른 6개 회사를 성공적으로 제쳤다. 차량은 러시아 티흐빈 화물차 건설 공장에서 생산된다. 이번 구매는 몽골의 철도 화물 운송량이 증가하여 2020년 11월까지 약 7.3% 증가한 2,750만톤에 달한 데 따른 것으로, 이러한 성장은 주로 중국으로의 수출에 의해 이루어졌으며, 중국의 철광석 및 탄광에 대한 추가 투자는 추가적인 수요 증가를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Jan 11, 2021.IRJ
벨라루스 철도(BC)는 중국 전기 수출입공사(CUEC) 및 CRRC 다통 전기 기관차와 전기 화물 기관차 15대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6억 4천3백유로의 계약은 BC의 대표인 블라디미르 모로조프씨, CUEC 회장인 왕진송씨, CRRC 다통 회장인 황치차오씨가 서명했다. 전기 기관차는 2023년 말까지 BC에 인도될 예정이며 화물 및 승객 서비스에 모두 사용될 예정이다. BC는 지난 10년간 CUEC와 CRRC Datong 전기 기관차로부터 30대의 BKG1 및 BKG2 전기 화물 기관차를 구입했다. BC의 대표인 모로조프는 벨라루스를 통과하는 중국-유럽-중국 화물 흐름이 벨라루스와 중국이 인프라와 기관차 개발에 공동으로 기여한 덕분에 증가했다고 말했다. 화물 운송량은 2015년 59,900TEU에서 2020년 540,000TEU로 증가되었다. Jan 11, 2021.IRJ
BNSF와 Wabtec은 캘리포니아 주 바스토우와 스톡턴 사이의 수익 서비스에서 배터리 전기 기관차 테스트를 시작했다. * BNSF : 미국 텍사스주에 본부를 둔 철도회사이다. 유니억 퍼시픽 철도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북아메리카의 철도회사이다. 총연장은 12,875킬로미터이며, 주로 미국 서부 및 중부에 선로를 보유하고 있다. 배터리 기관차는 두 대의 Tier 4 기관차 사이에 배치되어 있어 배터리-전기 하이브리드 차량으로서 본선에서 운행할 때, 배터리와 디젤 기관차가 모두 열차에 동력을 공급하게 된다. 시범 시험은 1월부터 3월말까지 실시될 예정이며,. 배터리 전기 기관차는 노선의 배출로 인한 환경 영향을 줄이고 전체 연비를 10% 이상 개선할 것으로 예상된다. BNSF의 환경 담당 부사장인 John Lovenburg씨는 "우리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으며 이 차세대 기관차가 수익 서비스에서 어떤 성능을 발휘하는지 확인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BNSF는 환경 영향을 지속적으로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배출량을 줄이는 신기술의 상업적 생존 가능성을 테스트하고 평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한다 이 이니셔티브는 공회전 제어,
알 다프라 지역의 HH 셰이크 함단 빈 자이드 알 나얀 통치자가 루와이스에서 에티하드 철도 2A단계의 선로를 개설했다.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UAE) 1200km 에티하드 철도 패키지 A의 2단계 선로 배치가 1월 7일 UAE 서부 알 다프라 지역에서 시작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셰이크 함단 빈 자이드 알 나하얀 알 다프라 통치자 대표와 팔라 모하마드 알 아바비 자치교통부 이사장, 샤디 말락 철도공사 사장 등 철도공사 고위 간부들이 참석했다. 139km 2단계 패키지 A 건설은 중국국가건설중동과 한국의 SK건설이 합작해 2019년 3월 디르함스(Dirhams) 15억 달러(미화 408.4억 달러)의 계약을 맺고 진행 중이다. 이 구간은 사우디아라비아 국경에 있는 구웨이파트에서 루와이스까지 이어지며, 2016년 1월에 개통된 샤까지 기존 264km 노선에 연결된다. 2020년 2월에 시작된 이 작업은 현재 약 59%가 완료된 것으로 추정되며, 전체 토양 준비 작업의 약 절반이 완료되었으며, 모래 제거 및 암석 제거 작업도 79%가 완료되었다. 이는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을 위한 새로운 국가적 네트워크를 만들어 가고자 하는 보다 넓은 Etihad 철도 프로젝트로서
390대의 차량은 65대의 6량급 열차로 편성될 것이다 중국 하얼빈 지하철은 12월 26일 두 개의 새 노선에서 성공적으로 시범 운행을 시행함에 따라, 올해 말 승객들에게 개통될 예정인 지하철 2호선 1호선과 3호선 남동구간 개발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 2호선은 장베이 대학 시에서 하얼빈 기상센터까지 북서-동남동 방향으로 운행되는 28.7km의 지하선이다. 이 노선은 현재 북동-남서쪽 1호선이 운행하지 않는 지역으로의 교통 연결을 제공할 것이다. 3호선은 현재 2023년에 완공될 예정인 37.6km의 원형 노선이다. 최초 5.45km의 청샹루 – 이이다료안 1단계는 2017년 1월에 개통되었다. 32km 2단계는 올해 개통되는 19개 역 남동구간과 2023년 개통 예정인 11개 역 북서구간 등 2개 구간으로 구성된다. 이 노선은 2020년 9월 합의된 12억 위안 규모의 계약에 따라 창춘 봄바디어 철도차량(CBRC)사가 제작한 65대의 6량급 열차를 채용할 예정이며, 2호선에 36량, 3호선에 29량 투입된다. 이 열차는 알루미늄 차체가 있으며 예측 가능한 유지보수와 향상된 운전자 안전 시스템, 디지털 승객 정보 시스템, 전용 휠체어 공간 및 개선된 비상
EC는 사람들에게 철도 브랜드에 "Hop On"을 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는 1월 1일, 더 많은 사람들과 기업들이 철도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지속 가능하고 스마트하며 안전한 운송 수단으로서 철도의 이점을 강조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인 '유럽 철도의 해'를 공식 출범시켰다. EC는 이 계획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유럽의 철도 활동을 강조하기 위해 새로운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이미 확인된 주목할 만한 행사로는 3월 29일 유럽의 철도 발사의 해(3월 29일)가 있는데, 이는 유럽 이사회 의장직의 시작과 맞물리게 될 것이다. EC는 유럽의 혁신적인 철도 산업에서부터 유럽의 문화와 문화 유산에서 철도의 역할, 지역, 사람, 기업, 지속 가능한 관광에서 철도의 중요성, 그리고 이웃 국가들과의 연결에서의 역할 등 다른 행사들이 철도의 다양한 차원을 강조할 것이라고 말한다. 또한 EC의 2021년 입법 안건은 12월 9일 채택된 EC의 지속 가능 및 스마트 모빌리티 전략에 설명된 바와 같이, 새로운 철도 산업 파트너십, 다른 운송 수단과의 연결 개선, 화물 운송에 대한 제안과 함께 유럽 철도의 해를 반영할 예정이다. EC는 유
케냐 철도공사(KRC)는 케냐의 표준궤 철도(SGR)를 이용하여 나이로비와 맘바사 사이에 새로운 야간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1월 4일에 시작되어 월요일과 화요일에 양방향으로 운영된다. 두 열차는 모두 21시에 맘바사와 나이로비를 출발하여7개의 중간 정류장을 거쳐 다음날 03시에 목적지에 도착합한. 일반 왕복 티켓은 1000실링(9.15달러)이고, 일등석은 3000실링달러이며, 3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성인 요금의 절반 가격으로 탈 수 있다. 3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로 탈 수 있다. 승객들은 최근 3월 12일까지 연장된 전국 22.00-03.00 코로나 바이러스 통행금지에서 면제될 것이며 도착 즉시 내릴 수 있을 것이다. 야간열차는 08:00과 15:00에 출발하는 열차 외에 이 노선의 세 번째 정기 운행입니다. 서비스의 지속은 승객 수요의 수준에 따라 결정될 것이다. Jan 4, 2021.IRJ
중국 철도 제조업체인 CRRC 시팡은 2020년 말 시험 완료 후 최고 속도 100km/h의 신형 모노레일 열차 생산을 시작했다. 폭 3.1m의 열차 각 구간은 양쪽에 3개의 문이 있으며, 2개, 4개, 6개, 8개 구간으로 나뉘어 운행할 수 있다. 6구간 열차는 140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이 열차는 와이드 트랙 더블 액슬 고무 타이어 보지를 사용하며, 60º의 경사도와 50m의 곡선 반지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 열차가 CRRC 시팡에서 생산한 이전 모델에 비해 에너지 효율이 약 20% 더 높으며 동급의 강철 휠 메트로 차량보다 약 15dB 더 낮은 작동 소음 수준을 제공한다고 말한다. 이 열차는 자동화 등급(GoA) 4에서의 작동을 지원할 수 있으며, 예측 유지 관리 센서가 장착되어 있으며, 또한 UV와 적외선 차폐 기능을 갖춘 창문과 향상된 방음 장치, 온보드 스프링클러 시스템, 핸드레일의 항균 코팅 기능을 갖추고 있다. CRRC 시팡은 열차의 운행 수명이 30년이라고 말한다. Jan 4, 2021.IR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