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tterstock.com 중국국유철도(CR)가 오는 2021년 네트워크 확장보다는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효율성과 수익 증대에 주력하겠다고 밝혀 국유철도의 노선 변화를 예고했다. CR은 최근 5년간 네트워크 규모를 14만6300㎞로 20.9% 확대했으며 고속망만 3만7900㎞로 2배가량 늘렸다. 그러나 급속한 확장으로 인해 2019년 말 철도 부채는 중국 철도망 총자산 가치의 약 65%인 5조4900억 위안(약 8,455억 달러)으로 증가했다고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는 전했다. 이 신문은 CR이 2020년 위안화 1조1300억 원보다 늘어난 위안화 1조1800억 원의 매출을 목표로 2021년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CR은 연간 31억 여정의 승객 수송을 43.7% 증가시키고, 철도 운임을 연간 37억 톤으로 3.4% 증가시킴으로써 이를 달성하고자 한다. 국영 철도는 또한 기존 네트워크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운송 일정을 변경하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사업 운영을 재구성할 것을 약속했다. 이 소식은 정부가 올해 철도 투자가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는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의 경제적 영향과 싸우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고용, 교육, 사회복지,
지멘스는 DB로부터 40대의 ICE 4 열차에 대해 IS 600레벨 정비 계약을 따냈다. 독일 철도(DB)는 지멘스 모빌리티에 40개의 시리즈 412 ICE 4 고속 열차에 대해 IS 600 레벨 정비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 유형의 다른 50대의 열차에 대한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 DB는 고속 열차가 165만 km를 운행한 후 IS 600 유지보수 점검을 수행해야 한다. 작업은 2021년 중반부터 노스라인베스트팔렌주 웨그버그와일든라스에 있는 지멘스 모빌리티 테스트 및 검증센터의 '전문가하우스' 서비스 지역에서 진행된다. IS 600 개정의 일환으로, 지멘스 모빌리티는 ICE 4 열차의 중앙 시스템과 구성 요소를 검사하고 계획된 유지보수 활동을 수행하며, 여기에는 도어, 앞유리 워셔 시스템, 커플링, 작동 및 트랙션 보그, 팬터그래프, 열차 제어 시스템 및 브레이크가 포함된다. 실내에 대한 작업에는 화재 경보 시스템, 승객 정보 시스템, 급식 및 위생 시설의 유지보수가 포함되며, 모든 열차에서 바퀴 세트도 교환된다. DB는 2011년 5월부터 지멘스 모빌리티에서 137대의 ICE 4 열차를 주문했다. 이 시리즈의 첫 열차는 2016
아프가니스탄 대통령 집무실 아슈라프 가니 아프가니스탄 대통령과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투르크메니스탄 대통령이 참석한 가상 취임식이 1월 14일 투르크메니스탄과 아프가니스탄 국경의 아키나 시와 아프가니스탄 북부 도시, 안드호 사이에 24km 1520mm의 경계선이 개통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 안드호이에서 6km 구간이 포함된 이 구간은 아타미랏에서 잠마나자르 국경 통과 지점까지 이어지는 88km 구간과 2016년 11월 개통된 아키나 구간이다. 증축은 2019년 2월 21일 아프가니스탄과 투르크메니스탄 정부간 양해각서(MoU) 체결 이후 건설되었으며, 그 해 9월에 이어 공식적인 정부 간 계약이 체결되었다. 투르크메니스탄은 아프가니스탄의 국내 철도역량 부족으로 자금 지원, 측량, 설계, 공사 등을 수행했다. 건설은 아키나의 확장 철도 시설이 출범한 2019년 7월에 시작되었다. 새로운 국경간 전기와 광섬유 연결과 함께 개방된 이 확장은 양국간의 관계를 공고히 하고 지역적 연결을 개선하려는 의도이다. 이 노선은 또한 최근 수십 년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프가니스탄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베르디무하메도프는 또한 두 나라가 토와르혼디에서
시카고 통근자 운영자 메트라는 알스톰(Alstom)에게 200대의 차량을 위한 초기 주문을 포함한 최대 500명의 이층 통근자차량의 구매에 대해 18억 달러의 기본 계약을 체결했다. Coradia Duplex 모델의 맞춤형 버전인 차량은 뉴욕 호넬의 Alstom's 사이트에 구축될 예정이다. 첫 번째 차량은 계약 완료 후 42개월 후인 2024년 중반에 인도될 예정이며, 30개월 후인 2027년 말 또는 2028년 초에 전체 기본 주문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4년부터 이사회 계획의 일부였던 Metra의 2021년 자본금 3억8680만 달러 프로그램을 통해 일부 자금을 지원받게 된다. 새 차량들은 항바이러스제 공기정화장치, 마이크로프로세서 제어 제동장치, 그리고 승객 구역 CCTV를 갖춘 첨단 에어컨 시스템을 갖게 되며, 또한 비디오 스크린, 자전거 랙, 가방 보관, 충전용 콘센트, 컵 홀더 및 팔걸이도 갖추게 된다. 현재 Metra의 840 대의 차량의 약 40%가 운영자에 의해 "여유 상태이거나 열악한 상태이지만 여전히 운영하기에 안전하다"고 평가되고 있지만, 새 차량들은 운영 비용을 줄이면서 안정성을 높일 것으로 보고 있다. Metra의 CEO이
이 열차는 코랄름, 세머링, 브레너 기지 터널에서 운행될 예정이다 오스트리아연방철도(öBB) 인프라 및 스타들러는 최대 20대의 새로운 소방 및 구조 열차의 개발, 제조, 인도, 승인 및 시운전을 위해 약 240만 유로 상당의 기본 계약을 체결했다. öBB 인프라는 이미 약 60m에 달하는 5대의 열차에 대해 초기 콜오프 주문을 했다. 약 66.5m 길이의 열차는 최대 45,000리터의 물을 운반할 수 있는 열차, 모터 구동식 저층 제어 자동차 및 수상 자동차로 구성된다. 이 수상차는 또한 56석까지 제공하며, 각 열차는 구조 시에 최대 300명의 승객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게 된다. 이 열차는 최고 속도가 160km/h이며 전기, 디젤 및 배터리 트랙션에서 작동할 수 있다. 첫 번째 열차는 늦어도 2024년 중반까지는 운행될 예정이며, öBB의 1세대 소방 및 구조 열차를 대체하여 코랄름, 세머링, 브레너 기지 터널에서 운행될 예정이다. 열차들은 또한 öBB의 전체 네트워크를 통해 운행될 수 있을 것이다. Jan 14, 2021.IRJ
승객들에게 기술을 소개하는 안내 데스크 스페인 인프라 관리자인 Adif는 Malaga의 기술 회사인 Datlight와 협력하여 Maria Zambrano 역에서 Li-Fi(Li-Fi) 무선 기술 파일럿을 시작했다. 시범 운영 하에서, 각 팀은 용량, 실용성 및 사용자 친화성 측면에서 기술에 대한 기술적 및 운영적 평가를 수행하며, 승객들은 또한 Wi-Fi 대체 사용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게 된다. LED 어레이를 사용하는 이 기술은 기존 Wi-Fi 네트워크처럼 전파가 아닌 가시광선이나 적외선을 통해 양방향 무선 데이터 전송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더 높은 전송 속도와 보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소한의 인프라를 요구하며, Adif는 Li-Fi가 기존 Wi-Fi에 더 비용 효율적이고 더 낮은 유지보수 방법을 제공하여 네트워크 전체의 디지털 접근성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Adif는 또한 이 기술이 Wi-Fi가 일반적으로 신호 손실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에서 5G를 보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이 파일럿은 스페인 철도망 전반에 걸친 디지털 서비스 개선을 목표로 하는 Adif의 5개년 여객역 디지털 전환 계획에 따라 처음 시작되었다. Jan 14, 20
러시아 철도(RZD)는 2020년에 승객 수가 2019년에 비해 27.4% 감소한 8억 6940만 명의 승객을 기록했는데, 이는 주로 코로나19 대유행 때문이다. 장거리 승객 서비스는 특히 큰 타격을 받아 2020년에는 6,750만 명으로 42.1% 감소했다. 통근 승객 수는 그 해 동안 8억 1,190만 명으로 25.8% 감소했다. RZD 네트워크의 승객 전환도 2020년에 780억 킬로미터로 줄어들어 2019년에 비해 41.5% 감소했다. 장거리 서비스는 다시 가장 큰 영향을 받아 2019년에 비해 46.2% 감소한 533억 명의 승객을 태웠다. 여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RZD는 중국-유럽 노선의 열차간 화물 흐름이 정기적으로 2019년 물량을 초과하는 등 자사 네트워크를 통해 화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RZD의 책임자인 올레그 벨로제로프씨는 코로나19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올해 내내 화물 운송량이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Jan 14, 2021.IRJ
카이로 2호선의 개조에는 현대로템이 공급하는 새로운 열차 선단이 포함될 것이다. 이집트 정부와 유럽 투자 은행(EIB)은 카이로와 알렉산드리아 시에 지하철과 경전철의 개량과 확장에 11억 3천만 유로에 달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EIB 기금은 두 도시의 세 가지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할 것이다. • 알렉산드리아의 13.8km 람블 경전철의 연장 • 알렉산드리아의 기존 22km 도시 철도를 전체 지하철 노선으로 전환하는 프로젝트로서 추가 정류장 생성 및 등급별 교차로 제거가 포함. • 23km 카이로 메트로 2호선의 전기 및 기계 시스템 업그레이드 포함 자금은 유럽연합의 대외 대출 위임(2014-2020)에 따라 두 개의 트랑크로 발행되며, 첫 번째 6억 유로는 계약 체결과 함께 수여되었고, 두 번째 5억2천육백만 유로는 내년 초에 수여될 것으로 예상된다. 재정 지원 외에도, EIB 경제 회복 이니셔티브와 EU 이웃 투자 프로그램은 세 가지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 지원 및 자문 지원을 위한 보조금에 제공된다. 이 프로젝트는 EIB의 기후 변화 목표와 이집트의 파리 협정 기여도에 따라 이집트 전체 인구의 약 3분의 1을 차지하는 두 도시의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 데